조회수 61

안녕하세요 피클러너입니다~ 4월에 있을 2024 head 코리아 오픈에대해 준비과정부터 대회 후기 까지 기록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대회는 제가 거주하고있는 청주에서 개최가 됩니다! 너무 좋네요. 어떤 취미활동을 하더라도 대회에 나가는걸 너무 좋아하기에 공고가 뜨자마자 파트너부터 찾아보았답니다. 단식이 있었다면 단식도 신청했겠지만 이번 헤드 코리아 오픈은 복식만 있기때문이죠!

첫번째 파트너 신청

- 피클볼에서는 연령별로 그룹이 나늬어져 있기때문에 저와 비슷한 나이대의 클럽회원분에게 같이 대회를 나가자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취미는 취미 생업은 생업이기때문에 최근 바빠진 탓에 같이 대회에 나갈수 없다고 얘기를 전해 들었습니다.

두번째 파트너 신청

- 그렇다면 저보다 위의 나의 그룹에 형님에게 부탁드려보자! 해서 말을 꺼내보았습니다. 일단 50대 형님께서 아래쪽으로 나오는거에대해 메리트가 없어보였고 결정적으로 개인적인 일정이 있으셔서 평일 금요일에 대회에 나갈수 없다고 하셔서 불발.

세번째 파트너 신청

- 그렇다면 아직 피클볼을 하고있지 않지만 배트민턴을 치고있는 친한 동생에게 피클볼을 입문시킬겸 겸사겸사 파트너 신청을 해봅니다. 아니 졸라봅니다.ㅎㅎ;;; 여러번의 회유를 거쳐 성공!! 말바꾸기전에 대회신청을 해버렸습니다ㅎㅎ 이때는 아직 피클볼 패들도 잡아보지 못한 상태였구요. 그 다음주 바로 클럽에 초대해 피클볼 경험시켜주고 가입까지 일사천리로 완료되었네요!

# 파트너
# 피클볼
# 대회
# 대회일기

그외 7명

그외 2명

총 리워드201.47 LM